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S25, 햇와인의 대명사 '2016 보졸레누보' 출시

2016 보졸레누보 죠르쥬뒤베프 ./GS리테일



편의점 GS25는 햇와인 '2016 보졸레누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판매하는 보졸레누보는 전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는 '죠르쥬뒤베프'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GS25는 이번 보졸레누보 판매와 더불어 다양한 와인을 지속 판매하고 있다.

실제로 GS25 와인 매출은 전년 대비 2013년 17.2%, 2014년 19.7%, 2015년 21.4%로 매년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도 전년 대비 20%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임현창 GS리테일 편의점 와인MD는 "햇와인인 보졸레누보는 오랜 기간 숙성된 와인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와인"이라며 "상큼하게 즐기는 보졸레누보를 기다리는 고객들이 가까운 GS25에서 쉽게 구매 가능하도록 전국 점포에서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