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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한화손보, 경영혁신 박차…현장 목소리에 귀 기울인다

한화손해보험은 22일 서울 종로구 구기동에 위치한 한화손보 혁신창의센터에서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이사와 더한소리 멤버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진과 현장 혁신실천 리더와의 소통행사인 '더한(THE HAN)소리' 워크숍을 개최했다./한화손보



한화손해보험은 22일 서울 종로구 구기동에 위치한 한화손보 혁신창의센터에서 경영진과 현장 혁신실천 리더와의 소통행사인 '더한(THE HAN)소리'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이사와 더한소리 멤버 26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각 부문별 경영혁신 과제에 대한 진행사항, 혁신활동을 통한 현장의 변화, 건의사항 발표 등에 대해 다양한 주제로 토론을 진행했다.

한화손보는 올 하반기 핵심전략, 업무효율, 현장실행, 개인 등 4개 파트로 테마를 나누고 각 부문·실이 150개 과제를 수행하며 현장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윤식 대표는 "한화손보가 지향하는 시즌Ⅱ 혁신 방향은 보험업의 본질에 맞춰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것"이라며 "이를 위해 차별화·생산성·지속성을 가지고 고객의 전가족완전보장 가치를 추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더한소리가 현장의 중심에서 소통하며 혁신을 실천하는 커뮤니케이터가 되자"고 강조했다.

한편 한화손보 과장급 이하 젊은 직원들로 구성된 더한소리는 현장의 한소리 한소리를 더해 고객과 회사를 위한 의미 있는 보이스를 만들어가자는 의미다. 한화손보는 공식적인 하의상달 의사소통 채널로 더한소리를 운영하며 분기별로 경영진과 정기적인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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