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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지펠아삭, 메탈그라운드로 고객 마음 잡아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지펠아삭'이 4년 연속 판매량을 경신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지펠아삭'이 '메탈그라운드' 기술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삼성전자는 본격적인 김장시즌에 돌입한 11월 1~2주간 지펠아삭의 오프라인 판매 대수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지난 8월 출시된 프리미엄 스탠드형 모델인 '지펠아삭 M9000' 2017년형은 지난해 같은 기간 전년 모델보다 판매 실적이 30% 이상 늘었다.

국내 김치냉장고 시장은 2015년 82만대 수준에서 올해 3%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 삼성전자는 지펠아삭을 내세워 2012년 이후 4년 연속 판매 기록을 경신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2017년형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메탈쿨링커튼 플러스 ▲메탈쿨링커버 ▲메탈쿨링선반 ▲풀메탈쿨링서랍 ▲메탈쿨링김치통 등 삼성전자만의 메탈그라운드 기술이 집약돼 한겨울 땅 속 같이 김치를 맛있게 숙성시키고 오랫동안 아삭하게 보관해준다. 김치가 직접 닿는 통에도 메탈 소재를 적용한 메탈쿨링김치통은 냄새가 배지 않아 지난 1월부터 10월까지 10만개 이상 판매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펠아삭은 냉기를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메탈 소재에 대한 기대감과 삼성전자의 기술력에 대한 신뢰감으로 국내 판매 1위를 지켜나가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메탈그라운드'의 혁신 기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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