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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가입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현대해상은 업계 최장·최다 판매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굿앤굿어린이CI보험'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내달 11일까지 '마음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현대해상



현대해상은 업계 최장·최다 판매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굿앤굿어린이CI보험'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내달 11일까지 '마음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마음선물'은 어린이 등·하굣길 안전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교통사고 예방용 선물로, 어린이들이 우산을 쓰고도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투명우산과 어두운 거리에서 차량 불빛을 반사하여 운전자에게 보행자를 인식시켜 주는 교통안전 반사경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음선물' 이벤트는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가입고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 고객센터 앱(App) 로그인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내달 16일 홈페이지와 LMS수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04년 업계 최초로 출시된 어린이전용 CI보험인 '굿앤굿어린이CI보험'은 13년 동안 약 268만건이 판매되었으며 현대해상은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어린이 보험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다. 업계 최초로 어린이보험 전용 보상 채널인 '어린이보험 패스트 트랙(Fast Track)'을 구축하여 신속하고 차별화된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임신·출산·육아 관련 전화상담과 시기별 맞춤형 LMS안내, 병원 예약대행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어린이 메디케어서비스도 도입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이번 '마음선물'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보험 가입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어린이보험 강자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해상은 내달 11일까지 마음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현대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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