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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드림콜센터, 독거노인 위한 '사랑의 꾸러미' 전달

지난 23일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현대아울렛빌딩 15층 대강당에서 조권섭 신한생명 본부장(앞줄 왼쪽 4번째)과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부센터장(5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독거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꾸러미'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신한생명



신한생명은 지난 23일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현대아울렛빌딩에서 독거노인을 돕기 위해 제작한 '사랑의 꾸러미' 키트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했다고 25일 전했다.

신한생명 드림콜센터가 주관한 이번 전달식에는 조권섭 신한생명 본부장,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부센터장을 비롯 봉사활동에 참여한 30여 명의 콜센터 직원과 상담사가 함께 했다.

행사에 앞서 자원봉사자들은 독거어르신 250명에게 전달할 '사랑의 꾸러미' 키트를 제작·포장했다. 키트에는 담요·참치·햄·김·라면·쌀국수 등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께 꼭 필요한 식재료와 생활용품을 담았다. 이번 사업을 위해 신한생명은 지난 9월 콜센터 직원과 상담사 400여 명을 대상으로 '독거노인 지원 후원의 밤' 행사를 열고 바자회와 호프데이를 진행하여 성금을 모았다.

한편 신한생명 드림콜센터는 독거노인을 위한 후원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지난 2011년부터 '따뜻한 바자회'를 열고 발생된 수익금을 독거노인을 위한 사업에 기부하고 있다. 또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연계하여 전국소재 독거어르신 270여 명과 일대일 매칭하고 말벗을 해드리는 '사랑잇기 전화사업'을 6년째 진행하고 있다.

신한생명 드림콜센터 관계자는 "독거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꾸러미' 키트를 준비하기 위해 400여 명의 드림콜센터 직원과 상담원이 9월부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께 힘이 되어 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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