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윌리엄그랜트앤선즈, '12·17년 숙성 연수를 찾아라' 이벤트 진행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36.5도 프리미엄 저도수 위스키 '그린자켓(Green Jacket)'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그린자켓 12년, 17년 숙성 연수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위스키를 음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숙성 연수의 중요성을 알리고 그린자켓이 국내 유일의 숙성 연수가 표기된 저도 위스키 제품임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은 12월부터 2017년 2월말까지다. 그린자켓을 음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그린자켓 제품 상단의 숙성 연수가 표기된 부분을 사진으로 촬영 후 그린자켓 운영본부로 이름과 업소명을 함께 적어 메시지를 보내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온라인 방송 등을 통해 공개 추첨 형식으로 선발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등 소비자 1명에게는 '스코틀랜드 턴베리CC 4인 동반 골프투어' 기회가 제공된다. 2등 17명에게는 전국 제휴 골프장 이용 및 골프용품 구입이 가능한 골프문화상품권 100만원권이 주어진다. 3등 170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시계형 골프 거리측정기를 각각 증정한다.

김일주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대표는 "최근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숙성 연수가 점차 사라지며 위스키 가치 척도에 대한 소비자들의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위스키 숙성 연수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