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동부화재, 연말 맞이 '내가 먼저,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캠페인 진행

동부화재는 연말을 맞아 가족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내가 먼저,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캠페인을 진행한다. 동부화재가 3년 동안 진행해 온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캠페인은 올해에만 2355명이 참여해 645편의 카드가 직접 우편을 통해 전달됐다. 3년에 걸쳐선 총 1만9682명이 마음우체통을 통해 가족에게 사랑을 전달했다./동부화재



동부화재는 연말을 맞아 가족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내가 먼저,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동부화재 가족사랑사이트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마음우체통 사연으로 만든 가족사랑 영상 감상하기와 가족에게 마음우체통 카드 보내기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한 모든 사람에겐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가족사랑 영상은 마음우체통 우수사연 중 각각 부자(父子)·자매·부부간에 느낀 가족사랑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총 3편이 제작됐다. '할아버지가 된 아버지에게' 편에서는 황혼육아에 대한 재조명과 부모님에 대한 고마움이 감동적으로 표현되었고 '그녀와 그녀의 이야기' 편은 태어나면서부터 최고의 경쟁자이면서 동시에 가장 소중한 친구인 자매 간의 이야기를 보여줬다. '어느 젊은 부부 이야기' 편에서는 결혼을 기피하는 현상 속에서도 사랑하는 마음으로 현실의 어려움을 이겨내는 부부의 애틋한 이야기가 담겼다.

또한 연말을 맞아 그 동안 가족에게 다 못한 사랑표현을 크리스마스 카드와 연하장으로 할 수 있다. '마음우체통 카드 보내기'를 통해 다양하고 예쁜 디자인의 카드 중 선택해 가족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면 이메일,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을 통해 전달된다. 우수사연으로 선정되면 직접 카드를 제작해 우편으로 보내주며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지급된다.

동부화재는 "이번 캠페인으로 가족들이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가족사랑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가족사랑 전도사'의 역할을 꾸준히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