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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 설치 고객과 연탄 기부 이벤트 실시

한화생명은 '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App)'을 설치하는 고객과 함께 독거노인에게 연탄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한화생명



한화생명은 '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App)'을 설치하는 고객과 함께 독거노인에게 연탄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앱 설치만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20일까지 '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을 설치하는 고객 1명당 1장의 연탄을 적립하여 내년 1월 중 강원도 폐탄광 지역의 독거노인 분들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은 편리성과 효율성을 대폭 확대해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처리하던 업무의 대부분을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처리할 수 있게 했다. 기존 보안카드와 비밀번호 발급을 위해선 고객센터에 방문해야 했으나 이를 통해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가능하다.

계약조회, 보험료납입, 보험금 청구, 중도인출, 보험계약 대출신청·상환 등 70여 개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고 개인보험 외에 퇴직연금, 대출상품까지 한 눈에 조회할 수 있다. 특히 실손보험금과 50만원 이하 사고보험금은 청구서류를 스마트기기 카메라로 전송하여 한화생명을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센터 앱을 통해 손쉽게 청구할 수 있다.

'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한화생명 모바일센터'를 검색 후 설치하면 된다. 지난해 11월 오픈 이후 현재 45만명이 앱을 설치할 만큼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화생명 최승영 고객지원팀장은 "이번 연탄기부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사회 취약계층에 대한 사회공헌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행하는 이벤트"라며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업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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