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뮤직, JBL과 제휴…'지니뮤직존' 오픈

모델이 '지니뮤직존' 오픈소식을 알리고 있다. / KT



KT뮤직과 하만의 대표 오디오 브랜드 JBL이 제휴를 맺고 음악밸류마케팅에 나섰다.

KT뮤직은 '지니뮤직존'을 현대백화점 목동, 판교, 중동점 및 송도아울렛 JBL 브랜드스토어에 오픈 하고, 콜라보레이션 음악체험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2일 밝혔다.

고객들은 '지니뮤직존'에서 JBL의 다양한 최고급 오디오 기기로 빅데이터 기반의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를 체험할 수 있다.

음악서비스 지니는 지니브랜드 영상과 함께 고객 2000명에게 지니100회 음악감상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JBL 브랜드 스토어는 31일까지 '지니뮤직존' 체험고객들에게 JBL과 AKG 이어폰, 헤드폰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KT뮤직 마케팅실 이상헌실장은 "음악서비스 지니와 오디오 브랜드 JBL은 고객에게 최고의 음악적 가치를 제공한다는 같은 지향점을 가지고 있다"며 "첨단 음악서비스와 최고급 오디오의 혁신적 가치를 고객들이 느낄 수 있도록 양사는 지속적으로 음악밸류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