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부는 겨울이 찾아오면서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력 높은 순한화장품이 연일 출시되고 있다. 저자극 화장품브랜드 '츄니'도 최근 겨울철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였다.
츄니의 보습화장품 라인인 워터-픽 모이스트 스킨 로션은 트리플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 유지와 보습력을 극대화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전 제품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겨울철에 피부가 심하게 건조해지는 경우에는 기초제품과 함께 수분크림을 사용하면 수분감을 채워주고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된다.
츄니 수분크림 '워터-픽 모이스트 크림'은 리치한 텍스처로 각질 유연화와 진한 영양감을 선사하여 즉각적인 보습에 효과적이다. 가벼우면서 산뜻한 타입을 선호하는 경우 수분젤크림으로 피부진정 및 지속적인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최근 출시된 톤업크림은 자연스럽게 환한 피부표현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즉각적인 톤업효과와 동시에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멀티크림제형이다. 이는 메이크업없이 건조한 겨울철에 수분을 머금은 듯 밝고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귀여운 패키지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캐릭터화장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츄니(CHOONEE)는 전 라인에 걸쳐 중국 위생허가(CFDA) 획득에 성공하며, 최근 중국 현지 수입유통업체와 200억원 규모의 화장품 공급 계약 체결을 완료하는 등 국내 및 해외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브랜드는 출시 1년만에 아시아권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러시아, 미국 등 전 세계 10여개국에 전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온라인쇼핑몰과 백화점, 면세점 등에도 입점했다.
업체 관계자는 "해외시장진출이 본격화되면서 해외 바이어들을 계속해서 발굴하고 시장 확대에 초점을 맞춰 수출 물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츄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