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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데이터 프리' 상품 출시 2개월여만 500만명 이용

모델들이 LG유플러스 '콘텐츠 데이터 프리' 및 '3시간 데이터 프리' 등 데이터 혜택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콘텐츠 데이터 프리' , '3시간 데이터 프리' 등 데이터 혜택 상품을 출시 2개월여 만에 500여만명의 고객이 이용했다고 4일 밝혔다.

콘텐츠 데이터 프리는 U+ 비디오포털에서 영화나 실시간TV, TV다시보기의 해당 콘텐츠 선택 시 1100원만 추가하면, 주문형비디오(VOD)의 유효기간 동안 여러 번 감상해도 데이터가 별도로 차감되지 않는 할인 옵션이다.

회사 측은 "현재 통신사가 판매하는 데이터상품권 2GB 가격이 1만8000원 수준임을 감안하면 매우 파격적인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콘텐츠 데이터 프리 출시 기념으로, 영화는 물론 데이터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데이터도 무료관'을 국내 최초로 운영하고 있다. 한시 프로모션으로 운영되는 '데이터도 무료관'에서는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신 무료영화와 드라마/애니메이션을 무료로 데이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3시간 데이터 프리의 경우 콘텐츠 데이터 프리와 달리 영화+TV다시보기+실시간TV 등을 고객이 원하는 3시간 동안 데이터 부담 없이 보고 싶은 채널별로 옮겨 다니며 감상할 수 있다. 3시간 데이터 프리는 1100원이며, 24시간 데이터 프리는 2750원이다.

LG유플러스가 새롭게 선보인 'U+ 데이터 주고 받기' 서비스도 출시 1개월여 만에 30여만명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고객 본인의 데이터를 가족·친구·지인 등과 필요할 때마다 나눌 수 있다.

U+ 데이터 주고 받기 서비스는 본인 요금제의 월 기본제공 데이터 중에서 한번에 최대 1GB(100MB 단위로 용량 선택)까지 줄 수 있으며, 받은 데이터는 해당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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