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시황

IBK기업은행, 인터넷뱅킹 고객 친화적 디자인·기능 개편



IBK기업은행은 개인 및 기업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화면해상도를 확대해 더 넓은 화면을 제공하고, 통합설치 프로그램을 통한 간편한 보안 프로그램 설치, 찾기 쉬운 메뉴 체계 제공 등으로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개인 인터넷뱅킹 주요 개편사항으로 △상품가입 메뉴 △VIP고객을 위한 메뉴 △외환 체험관 등을 신설했다.

기업 인터넷뱅킹은 △금융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업무포털' △창업, 소상공인 지원 정보 등을 제공하는 기업경영지원 플랫폼 △외환업무 종합지원 등을 신설해 인터넷뱅킹으로 대부분의 금융 업무 처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1년여의 준비기간을 거쳤다"며, "기획 단계부터 고객초청 간담회를 진행하고 고객 관점에서 불편사항을 도출하는 등 고객 편의성 향상에 주력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