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롯데리아, 신제품 '클래식 치즈버거' 출시

클래식 치즈버거/롯데리아



롯데리아가 신제품 '클래식 치즈버거'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클래식 치즈버거'는 통밀발효종 효모를 사용한 수제 타입 포테이토번과 호주산 청정우 패티를 사용했다. 체다 치즈가 패티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멜팅 작업을 통해 조리 돼 담백함을 느낄 수 있다.

'클래식 치즈버거'는 단품 3900원, 세트 5800원에 판매된다. 착한점심 운영 시간인 11시부터 2시까지는 세트가 기준 약 20% 할인된 4700원에 선보인다.

또한 '클래식 치즈버거'는 고객 주문 시 조리되는 100% 오더 메이드로 제공되며 콜센터, 모바일 채널을 통한 홈서비스 주문은 6일 자정, 기타 채널은 8일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클래식 치즈버거'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세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치즈스틱을 무료 증정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클래식 치즈버거'는 번과 패티, 치즈의 핵심 3가지 원재료로 맛의 균형으로 본연의 맛을 채운 프리미엄 제품이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