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에쓰오일,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에쓰오일이 6일 '2016년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마케팅 부문 대상을 받았다. 앞 열 왼쪽부터 서정규 영업전략부문장(상무), 신동열 정유영업본부장(부사장), 오스만 알 감디 CEO, 박봉수 정유사업총괄(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쓰오일



에쓰오일이 6일 서울 중구 그랜드힐튼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6년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마케팅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전 국민의 유행가요가 된 독창적인 CM송 ▲정유사 최초로 도입한 브랜드 캐릭터(구도일) ▲제품 우수성에 기반을 둔 품질정책 ▲현장서비스 활동인 구도일 에티켓·클린화장실 캠페인 등 혁신적이고 신뢰받는 마케팅 활동을 인정받았다. 정유사가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 대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최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여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의 경영대상은 1987년부터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경영혁신 분야 포상제도다. 마케팅, 고객만족, 사회공헌 등 12개의 영역에서 고객 가치를 제고한 기업을 선정하여 매년 시상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