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동부생명,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대상 수상

동부생명은 지난 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진행된 2016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동부생명



동부생명은 지난 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진행된 2016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동부생명이 상품 약관과 안내장의 이해가 어렵다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개선한 결과 금융감독위원회 주관의 보험약관이해도 평가에서 업계 최초로 3회 연속 우수등급을 획득하는 등 고객 중심의 경영 활동을 실천한 것에서 비롯됐다.

동부생명 관계자는 "이번 '고객만족경영부문' 대상 수상을 기점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더욱 경청하는 자세를 가지고 고객 만족 최우수 생명보험사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