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엣지 블랙 펄 모델이 9일 이통3사를 통해 출시된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9일 이통3사를 통해 '갤럭시 S7 엣지' 블랙 펄(Black Pearl) 모델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갤럭시 S7 엣지의 여덟 번째 색상인 블랙 펄은 매끄러운 광택이 감도는 블랙 색상이다. 이번 모델은 스마트폰 전·후면에 블랙 색상 글래스를 적용하고 옆면 테두리까지 블랙으로 마감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갤럭시 S7 엣지 블랙 펄은 '갤럭시 S7·S7 엣지' 스마트폰 중 최대인 128기가바이트(GB) 메모리 단일 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101만2000원이다. 갤럭시 S7 엣지 블랙 펄 구매 고객은 '만원의 행복'과 '갓스물 갓특권 갤럭시 S7의 선물' 등 현재 진행 중인 풍성한 사은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31일까지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갤럭시 노트5 신규 구매·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급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과 레벨 액티브 등의 정품 액세서리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만 18~19세의 고객들을 위한 '갓스물 갓특권 갤럭시 S7의 선물' 이벤트도 오는 16일까지 이어진다.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을 구매한 대상 고객들은 삼성 블루투스 스피커를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사연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태블릿 등이 담긴 럭키박스와 단체 간식을, 1800명에게 단체 간식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의 여덟 가지 색상을 모티브로 '갤럭시 S7 컬러풀 모먼트' 아트 콘텐츠를 선보인다. S7과 함께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들을 일러스트로 담아낸 이 콘텐츠의 블랙 펄 색상 편에서는 어두운 패션쇼장 모델들의 모습을 포착하는 갤럭시 S7의 저조도 카메라 이야기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