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AIA생명, 고객 플라자 리노베이션 오픈

AIA생명은 8일 순화동에 위치한 본사 고객 플라자를 리노베이션하여 새롭게 문을 열었다./AIA생명



AIA생명은 고객 중심 경영 차원에서 직접 의견을 듣고 반영한 결과로 순화동에 위치한 본사 고객 플라자를 리노베이션하여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AIA생명의 순화동 본사 지하 1층에 위치한 고객 플라자는 내방 고객의 이용 목적과 편의성을 고려해 위치를 이동하고 신규 인테리어와 설비 보강 등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리노베이션됐다. 특히 기존의 개방형 공간에서 독립형으로 구조를 개선하고 박스형 상담 부스를 설치해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여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자체 조명, 냉난방·환기 시설 설치 등으로 쾌적하고 편리한 이용 환경을 구축했을 뿐만 아니라 보험 외에도 고객의 자산과 재정에 대한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난 2월부터 AIA생명을 이끄는 차태진 대표는 고객중심경영을 핵심 성장전략으로 강조하고 있다. 이와 같은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AIA생명 전 임원진은 지난 6월 한 달간 AIA타워 고객 플라자와 강남 고객 플라자 두 곳에서 직접 고객을 응대하는 릴레이 체험을 가진 바 있다.

김대일 AIA생명 운영본부장은 "이번 고객 플라자 리노베이션은 당시 현장에서 수렴한 고객의 의견을 현실화 위한 노력"이라며 "항상 고객을 최상위 가치에 두고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