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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버킷라이크잇' 토크쇼 공개

예능 토크쇼 '버킷라이크잇'의 첫 주인공인 아이오아이(I.O.I)와 다이아(DIA) 멤버 정채연은 '대학교 신입생 되기'를 버킷리스트 주제로 꼽았다. 영상은 지난 12일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페이스북에서 가장 먼저 공개됐다. 정채연 편에 이어 오는 19일과 23일 오전 11시에는 2회에 걸쳐 국카스텐 편이, 30일 오전 11시에는 윤종신 편이 라이프플러스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후 JTBC2 채널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한화생명



한화생명은 라이프플러스(LifePlus) 캠페인의 일환으로 2030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컨텐츠 제공을 위해 방송채널과 콜라보레이션 컨텐츠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는 고객의 삶이 더 가치 있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작된 캠페인이다. 지난 8월부터는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공감대가 뛰어난 컨텐츠를 제공하는 SNS 페이지를 오픈하여 4개월 만에 16만명 이상의 팬을 확보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제공되는 컨텐츠는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한 '이상민X정진운의 버킷라이크잇(Bucket Like It)'이라는 예능 토크쇼다. 한화생명이 방송채널과 협업하여 제작했다. '버킷 리스트'라는 소재를 통해 라이프플러스 캠페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를 공유하며 경제이슈나 금융 팁, 상식 정보 등 딱딱한 주제를 예능 속에 쉽고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한편 한화생명은 SNS 페이지에서 '좋아요'와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7·백화점 상품권·커피 기프티콘 등 총 54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한화생명 엄지선 브랜드전략팀 파트장은 "보험은 고객의 삶을 지켜주는 상품"이라며 "고객이 더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라이프플러스 캠페인의 목적"이라고 전했다.

그는 "한화생명은 이번 영상 컨텐츠처럼 고객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통해 고객의 삶의 동반자로서 함께 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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