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한화, 웹어워드코리아서 대상 수상

㈜한화가 지난 2월 개편한 홈페이지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화



㈜한화가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대기업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웹 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2004년부터 매년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한화는 지난 2월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회사 측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B2C 기업이 아닌 B2B 기업으로는 이례적인 수상이라고 설명했다.

대상을 받은 ㈜한화 홈페이지는 사용자와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강화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라이프 앳 한화(Life at Hanwha)' 콘텐츠에서는 취업준비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실제 직무 현장 모습과 직원들의 생생한 인터뷰를 직접 보듯 경험할 수 있는 '360°인터랙티브(Interactive)'방식으로 제공한다.

㈜한화 정영호 커뮤니케이션실 상무는 "한화그룹의 모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사용자의 편의성과 활용도 높이는 홈페이지 업데이트를 지속할 예정"이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홍보마케팅 활동도 적극 펼쳐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