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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시그니처, 중국 프리미엄 가전 시장 진출

14일 중국 베이징 피닉스 국제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LG 시그니처 신제품 발표회에서 모델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LG전자가 중국 시장에 초(超) 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SIGNATURE)'를 출시한다.

LG전자는 14일 중국 베이징 피닉스 국제미디어센터에서 이혜웅 중국법인장(부사장), 중국가전협회 장펑 이사장, 중국전자영상협회 호야빈 회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LG 시그니처 중국 출시 행사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중국 유명인사들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중국 유명 가수이자 미식가인 알렌 린은 LG 시그니처 냉장고를 소개하며 "문을 노크하는 동작만으로 냉장고 내부를 보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은 냉장고 문을 자주 여닫을 필요가 없게 만든다"며 "냉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해 에너지 절약은 물론 식재료 본연의 맛도 그대로 보존하는 완벽한 솔루션"이라고 극찬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는 유명 사진작가 옌쯔숑이, LG 시그니처 세탁기는 미디어그룹 시상의 쑤망 CEO가, LG 시그니처 공기청정기는 언론인 양란이 각각 소개했다.

LG전자는 이달 말 77인치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중국 시장에 출시한다. 이후 내년 초까지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전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9월부터 유럽과 북미에서 진행한 LG 시그니처 인더시티 광고 캠페인도 중국에서 시행할 방침이다. 이 캠페인은 LG 시그니처 제품과 유명 건축물 사이의 디자인 유사성을 보여줘 LG 시그니처의 초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한다.

이혜웅 중국법인장은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LG 시그니처'를 앞세워 중국 프리미엄 가전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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