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윈터 에디션 출시

조지아 고티카 윈터 에디션/코카콜라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윈터 에디션 출시

코카콜라가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조지아 고티카' 윈터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조지아 고티카' 윈터 에디션은 기존 '조지아 고티카 스위트 아메리카노', '조지아 고티카 아로마 블랙'에 겨울을 상징하는 패키지를 더했다. 함박눈이 내리는 모습과 눈이 덮여 있는 나무, 눈사람의 모습을 담았다.

'조지아 고티카'는 '윈터 에디션'을 통해 겨울 시즌에도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270mL와 390mL 대용량으로 제공된다.

또한 '조지아 고티카'는 올해 배우 이민호를 모델로 기용해 '커피는 단순한 맛이 아닌 향'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공개한 TV 광고에서 풍부한 커피 향을 음미하며 깊은 휴식을 취하는 이민호의 모습을 담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조지아 고티카' 윈터 에디션은 그 동안 '조지아 고티카' 제품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패키지로 눈이 오는 겨울에 더욱 생각나는 따뜻한 커피를 상징화해 일러스트로 담아냈다"고 전했다.

한편 '조지아 고티카'는 지난 8월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와 함께 '조지아 고티카 마스터스 라떼'를 새롭게 선보였다. '조지아 고티카 마스터스 라떼'는 입 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향과 라떼 특유의 부드러움이 감도는 맛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