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롯데제과, '칙촉 드림카카오' 출시

칙촉 드림카카오/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칙촉에 드림카카오를 넣은 '칙촉 드림카카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칙촉 드림카카오'는 본연의 부드러운 쿠키는 살리면서 쿠키 안에 있는 초콜릿을 72% 드림카카오로 대신한 제품이다.

'칙촉(Chic Choc)'은 '매력적인'을 의미하는 영어 Chic와 초콜릿의 Choc를 조합해서 만든 이름이다. 한해 250억원 이상 판매되며 종류는 칙촉 오리지널, 칙촉 소프트 더블초코 등 2종이 있다.

'드림카카오'는 2005년 선보인 고함량 카카오 제품으로 폴리페놀 함량이 높아 웰빙 바람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제과는 웰빙 트렌드를 반영해 드림카카오를 활용한 다양한 콜라보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드림카카오 그린티, ABC드림카카오72%초코 등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맛과 재미도 살린 협업 제품을 출시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칙촉'은 롯데제과가 수백억을 투자해 약 2년간에 걸쳐 개발한 명품 쿠키로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