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신라면세점,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신라면세점이 '제 13회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브랜드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이 '제 13회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브랜드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국내 웹 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6월 고객들이 면세쇼핑을 하며 겪는 애로사항을 재미있게 소개하는 '쇼핑을 배려하다. 당신생각, 신라면세점' 캠페인을 펼쳐왔다. 신라면세점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각종 포털, 유튜브 등에 선보이며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기존의 추상적인 이미지 광고와 달리 면세점 쇼핑 시 느꼈던 불

편함에 대해 공감을 이끌어내는 내용으로 캠페인을 진행한 것이 높게 평가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