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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한화손보 "보험업 본질에 맞춘 고객가치 창출할 것"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충북 충주시 수안보 한화리조트에서 임원, 부서장 등 1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하반기 혁신성과 경진대회를 개최했다./한화손보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충북 충주시 수안보 한화리조트에서 2016 하반기 혁신성과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한화손보 전사 임직원들이 지난 7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웨이브(WAVE)7 혁신 과제 150개 중 해당 부문 예선을 거쳐 선발된 30여 개 과제의 성과가 발표됐다. 한화손보는 이 가운데 우수과제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성과를 공유했다.

이날 한화손보에 따르면 임직원들은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기 위한 세부실행 방안으로 강대다(强大多)팀을 통한 지점 생산성 증대, 시장확대전략 추진을 통한 신규 고객 확대, GA시장변화 적기 대응 통한 신계약 생산성 증대, 소비자중심 상품개발 통합프로세스 구축 등의 마케팅 활동을 강조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장기보험은 채널별 특화된 상품을 제공해 우량 계약 실적이 증가하는 한편 의료비와 후유장해에 대한 표준화 작업, 현장 정착을 통해 2위권사와 순손해율 차이를 줄였다"며 "자동차보험은 연간 운행거리가 적은 고객들을 우대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인 40% 할인율을 제공하는 에코마일리지 특약을 판매하여 매출 증대는 물론 손해율까지 개선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자동차보험 에코 마일리지 특약에 가입한 고객의 비율은 전체 계약 중 60% 이상"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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