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미래에셋생명 블로그 방문자, 100만명 돌파

미래에셋생명 블로그는 Class, Colum, Story, Newsroom의 총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전문가 칼럼, 문화생활, 미래에셋생명 스토리 등을 주제로 일상에서 연령대별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각 나이에 필요한 맞춤 자산관리 방법을 소개하는 포스팅들은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19일 회사 공식 블로그인 '러브에이지(LoveAge)'가 지난 2013년 2월 오픈 이후 누적 방문자 100만명을 넘었다고 20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연초 메인테마를 기업 서비스 브랜드인 'LoveAge(나이를 사랑하는 방법)' 컨셉으로 개편한 후 올해에만 62만명이 블로그를 방문하며 전례 없이 빠른 증가세를 보였다"고 전했다.

미래에셋생명 블로그는 Class, Colum, Story, Newsroom의 총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전문가 칼럼, 문화생활, 미래에셋생명 스토리 등을 주제로 일상에서 연령대별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각 나이에 필요한 맞춤 자산관리 방법을 소개하는 포스팅들은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블로그의 대부분 콘텐츠는 사내 필진에 의해 제작돼 그 의미를 더한다. 지난 2013년 오픈 이후 외부업체가 참여하지 않고 임직원과 FC로 구성된 사내 필진들이 포스팅 자료를 작성하며 100만명 돌파를 이끌었다.

차상택 미래에셋생명 CPC본부장은 "자칫 딱딱할 수 있는 보험과 자산관리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블로그를 운영 중"이라며 "앞으로도 방문자들의 다양한 연령대를 고려한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블로그 외에도 내년 1월 네이버 포스트 채널 오픈 등 SNS 활동을 확대해 고객과의 소통을 늘릴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