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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 접근성·편의성 강화한 홈페이지 선봬



귀뚜라미는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귀뚜라미보일러 홈페이지'(이미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귀뚜라미 홈페이지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의 화면 크기에 따라 자동으로 반응해 동일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에 사용된 플래시(동적 이미지 파일)를 모두 텍스트 형태로 전환하는 등 국제 웹 표준을 준수해 장애인도 홈페이지를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웹 접근성을 강화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나에게 꼭 맞는 보일러를 찾아주는 '보일러 찾기' ▲신속한 AS 신청 메뉴 ▲사용설명서 및 카탈로그 다운로드 메뉴 등 활용도가 많은 항목을 첫 화면에 배치해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최신 웹 트렌드를 반영해 메인 페이지를 가독성이 높은 평면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아울러 직관적인 정보 표기로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도록 했으며 '보일러는 역시 귀뚜라미!'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디자인을 개선했다.

회사 관계자는 "PC와 모바일에서 다르게 보였던 웹 사이트를 반응형으로 새롭게 제작해 어떠한 장비를 사용하더라도 동일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게 됐다"면서 "시각장애인, 청각장애인도 귀뚜라미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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