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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동부생명, 2016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취득

동부생명 임직원들이 지난 22일 '2016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취득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동부생명



동부생명은 지난 22일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2016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취득했다고 23일 밝혔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이다.

동부생명은 소비자 중심의 경영철학을 실천하여 2016년 금융위원회 주관 보험약관 이해도 평가에서 업계 최초 3회 연속 우수등급을 받은 바 있다. 또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열린 '2016 한국 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고객 친화적 기업활동을 외부 기관으로부터 인정 받고 있다.

이태운 동부생명 사장은 "앞으로도 우리 동부생명은 소비자중심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여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는 착한 기업으로써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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