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하나카드, 고객패널 제도 운영

(왼쪽)하나카드 정수진 대표이사, (오른쪽)하나카드 고객 패널 대표./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서울 중구 다동 본사에서 정수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고객패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이번 고객패널 발대식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 각종 정책 등에 대해 고객의 입장에서 개선점과 다양한 니즈 등을 수집·분석하여 이를 현장에 반영한다. 또 필요한 경우 경영 전반에도 수용하여 고객 만족을 위한 경영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고객패널은 지난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모집했으며 사전과제·인터뷰 등 소정의 절차를 거쳐 20~50대 남녀고객 15명을 선발했다. 내년 1월부터 10개월 동안 하나카드의 상품과 서비스, 마케팅 활동 등 고객 서비스 수준 전반을 모니터링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해 개선점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자 직원들 중심으로 고객 체험단을 운영해 고객입장의 프로세스와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평가하여 미흡한 점들을 개선하는 혁신활동을 해왔다"며 "이러한 혁신활동의 일환인 고객패널 제도 운영을 통해 향후 고객의 작은 의견 하나까지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해 실질적인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