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학습방해 차단 태블릿PC '단기탭 LOCK' 출시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대표 윤성혁·이정진)가 게임, 인터넷, 채팅 등 학습에 방해되는 요소를 원천 차단하는 교육용 태블릿PC '단기Tab LOCK'을 출시했다.
29일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단기탭 LOCK에서는 게임, 인터넷, 채팅과 같이 인강 수강 과정에서 집중을 방해하는 요소들을 원천 차단했다. 학습용으로 허용되는 앱 외에는 설치 시 바로 삭제하는 'White List' 기능을 통해 인강 수강 시 방해되는 요소들을 미리 제거했다.
특히 간편하고 빠르게 인강 학습이 가능하도록 인강 플레이어 전용 외장 바를 탑재했다. 외장 바를 통해 강의 재생, 일시정지, 캡처, 탐색 등의 활동을 빠르고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으며 화면 캡처본 보관도 용이하다.
또한 완전충전 시 약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8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했으며 기본 제공되는 64GB의 메모리에 64GB 추가 확장이 가능해 최대 128GB(약 300개의 인강 저장 가능)의 용량이 가능하다. C-Type USB를 채택해 빠른 데이터 전송과 원활한 외장기기 연결도 가능하도록 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단기탭 LOCK 출시를 기념하며 보조배터리, 전용 보호 케이스와 필름, 호환 젠더, 이어폰, 에코백 등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포함된 합격기원 팩을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판매한다. 수능 인강 전문인 스카이에듀와 공단기 등 강의 수강생이 목표 시험을 합격할 경우 100% 환급도 진행된다. (실 결제금액 기준, 제세공과금 22% 제외)
에스티유니타스 조세원 부대표는 "인터넷강의 학습에 최적화된 디바이스를 만들기 위해 단기탭 기획자들이 실제 수험생활을 수 개월간 경험해보며 끊임없이 고민한 끝에 업계 최고 스펙을 담은 단기탭 LOCK을 출시하게 됐다"며 "수험생들이 인강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의지가 필요한데, 이번 단기탭 LOCK을 이용한다면 확실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