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갤러리아百, 새 디자인 쇼핑백 선봬…‘주디스 반 덴 후크’와 협업

갤러리아백화점이 '주디스 반 덴 후크(Judith Van Den Hoek)'와 협업을 진행한 새로운 디자인 쇼핑백을 선보인다. /한화갤러리아



한화갤러리아(대표이사 황용득) 갤러리아백화점은 네덜란드의 세계적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주디스 반 덴 후크(Judith Van Den Hoek)'와 협업을 진행하고 새 디자인의 쇼핑백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주디스 반 덴 후크는 에르메스,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와 협업을 비롯해 보그, 엘르 등의 패션매거진과도 협업을 진행한 일러스트레이터다. 미니멀한 일러스트를 특징으로 내세우며 패션 및 디자인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주디스 반 덴 후크는 "미니멀리즘과 갤러리아의 모던한 이미지의 접점을 찾는데 주력했다"며 "블랙 잉크의 튐과 자국 형상을 기반으로 10명의 패션 피플들을 묘사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2일부터 선보이는 쇼핑백은 아이보리색 바탕에 패션 피플들의 모습을 강렬한 터치감으로 인물들의 특징을 그려내며 패턴화하고 측면에 작가 소개 글을 샴페인 골드 색상으로 보여준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신규 일러스트 쇼핑백 출시 기념으로 주디스 반 덴 후크의 일러스트와 사인이 담긴 쇼퍼백을 5일부터 8일까지 각 지점별로 당일 20만 원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2일부터 8일까지 1주일 동안은 주디스 반 덴 후크의 일러스트가 담긴 마우스패드를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갤러리아 카드 및 멤버십 이용 고객들에게 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