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리아, '롱 치즈스틱' 정식 출시

롱 치즈스틱/롯데리아



롯데리아가 이탈리아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한 '롱 치즈스틱'을 재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롱 치즈스틱'은 지난해 11월4일 500만개 한정 출시 이후 예상 판매 수량을 돌파해 약 50일간의 판매 기간 중 500만개가 판매 되어 물량 소진으로 인해 계획보다 앞당겨 판매를 종료한 제품이다.

이에 롯데리아는 주문 고객 편의 제공을 위해 판매 종료 이후 이탈리아 자연산 치즈 원재료 수급 확보로 오는 20일부터 재 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롯데리아는 지난해 선보인 'PPAP' 패러디 영상 주인공 개그맨 김민교와 인기 드라마 '도깨비'를 패러디한 1인 미디어 영상도 함께 선보여 고객에게 시각적 재미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디저트 '롱 치즈스틱' 제품은 기존 치즈스틱 대비 2배인 19㎝로 길이를 늘리고, 판매 가격도 1500원으로 가성비를 추구하는 현 소비 트렌드에 맞춘 제품"이라며 "예상 소진 판매 기간보다 조기 판매 종료 한 제품인 만큼, 안정적인 원재료 수급으로 주문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