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아디다스, 새로운 '오리지널 캠페인' 런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오리지널 캠페인'을 런칭했다. /아디다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만의 클래식한 감성을 재해석하고 크리에이터들의 영감을 통해 '오리지널(독창성)'의 새로운 정의를 제시하고자 '오리지널(Original)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런칭을 기념해 아디다스는 프랭크 시나트라의 '마이웨이(My Way)'를 리믹스한 음악으로 구성된 'Original is never finished'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세계적인 래퍼 스눕독(Snoop Dogg), 영국 힙합 아티스트 스톰지(Stormzy), 전설적인 농구선수 카림 압둘-자바(Kareem Abdul-Jabbar), 스케이트보딩의 개척자 곤즈(Gonz) 등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됐다.

알레그라 오헤어(Alegra O'Hare)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은 "모든 진정한 창조에는 끝이 없듯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항상 현재 진행형"이라며 "스스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상상력을 제한하는 한계를 허물기 위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항상 노력하고 있다. 많은 크리에이터들도 우리를 통해 영감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디다스가 공개한 오리지널 캠페인은 오리지널이라는 단어의 진정한 의미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과거, 현재와 미래를 아우르는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의 가장 중요하고 중심이 되는 철학을 전하는 것이 취지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