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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LG생활건강, 맞춤형 화장품 ‘르메디 by CNP’ 론칭

르메디 매장에서 피부전문가와 제품을 상담하는 모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CNP차앤박 화장품이 개개인의 피부타입 및 고민에 따라 최적화된 1:1 레시피로 완성되는 맞춤형 화장품 'ReMede by CNP(르메디 바이 씨앤피)'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LG생건은 오는 25일 르메디 바이 씨앤피를 정식 론칭하고 이화여대 인근에 정식 매장을 오픈한다. 매장을 방문하면 피부 전문가와의 개별 피부 측정 상담과 함께 피부측정기기로 피부 상태를 정밀하고 과학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이러한 피부 측정 인터뷰와 피부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1:1 레시피를 추천하고 최종 레시피로 위생적이고 안전한 혼합실에서 혼합, 고유 제품 번호와 이름이 라벨링된 '나만의 세럼Ex'가 만들어 진다.

나만의 세럼Ex는 3가지 베이스 세럼 중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된 1개의 세럼과 5가지 효능 앰플 중 피부고민에 따라 선택된 2개의 앰플이 조합된다.

베이스 세럼은 피부 타입에 따라 과다 피지를 산뜻하게 정돈해주는 '스킨컨트롤 세럼', 수분을 공급해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 '리밸런싱 세럼',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전달하는 '딥휴멕트 세럼' 3가지다. 효능 앰플은 '피부 고민'에 따라 모공케어, 탄력강화, 주름개선, 트러블케어, 화이트닝 5가지이다.

피부 측정 인터뷰, 피부 정밀 분석을 포함해 제품이 나오기까지 약 40여분이 소요된다. 완성품인 용량 50ml의 '나만의 세럼Ex'의 가격은 9만원 대다.

CNP차앤박 화장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난 3월 소비자의 피부 타입이나 취향에 따라 화장품을 선택·제조할 수 있는 '맞춤형 화장품 시행령'을 발표한 후 지난 6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정부 3.0 국민체험마당'에서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의 일부를 시범적으로 선보였다.

25일부터 전화를 통한 사전예약도 가능하다. 예약 가능 시간은 르메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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