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제과, '말랑카우 말랑요구르트' 출시

말랑카우/롯데제과



롯데제과, '말랑카우 말랑요구르트' 출시

롯데제과가 말랑카우에 요구르트맛을 더한 '폭신폭신 말랑카우 말랑요구르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말랑요구르트'는 롯데제과 대표 추잉캔디 말랑카우에 파스퇴르 요구르트를 넣은 제품이다. 살구색 포장지에는 요구르트병과 말랑카우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낱개 포장에는 '사랑해', '먹고 힘내요' 등의 응원 문구가 인쇄되어 있어 보는 재미도 있다.

'폭신폭신 말랑카우'는 2013년 출시 이후 매년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인기 제품이다. 특히 말랑카우는 반죽 사이사이에 공기를 주입하는 '에어레이션 공법'을 사용했기에 씹을 때 치아에 달라붙지 않는다.

'말랑카우'는 우유맛을 살린 오리지널을 비롯해 '딸기우유, 초코우유, 롱스틱, 말랑요구르트' 등 5종으로 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한편 추잉캔디, 소프트캔디, 젤리 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간식들은 최근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요구르트는 젤리, 아이스크림 등과 컬래버레이션하며 지난해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롯데제과는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말랑요구르트'를 선보였으며, 올해 캔디 시장에서 10% 이상 매출 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