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AIA생명, 30주년 기념 새 슬로건 '보험, 그 이상을 넘어' 발표

AIA생명 30주년 기념 로고. 부드러운 타원형 바탕에 역동적인 모습으로 비상하는 붉은 별을 모티브로 했다. 전반적으로 강렬한 붉은색과 차분한 흰색을 배경으로 활용했으며 숫자 30을 크게 형상화해 30주년의 의미를 배가했다./AIA생명



AIA생명은 24일 한국 진출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슬로건과 로고를 공개했다.

AIA생명은 새 슬로건 'BEYOND INSURANCE(보험, 그 이상을 넘어)'에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행복과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고객들이 '더 오랫동안, 더 건강하게, 더 행복한 삶(Live longer, healthier, better lives)'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보험 그 이상의 가치와 경험을 선물하는 리얼 라이프의 동반자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AIA생명은 연내 업계 최초로 바이탈리티를 출시할 예정이다. AIA 바이탈리티는 AIA생명의 과학적 건강관리 프로그램으로 회원 스스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지식과 방법을 제시한다. 행동경제학 원리를 이용해 회원이 건강한 습관을 추구하고 주어진 목표를 달성했을 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회원은 본인의 건강관리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수 있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AIA생명은 그간 국내시장에서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고객의 재무적 안정성과 편의성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책임질 것"이라며 "혁신적인 상품과 진화된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끝없는 도전 속에서도 고객만을 바라보고 가겠다는 AIA의 약속은 변함없이 지켜질 것"이라고 말했다.

AIA생명은 지난 23일 오후 임직원들과의 타운홀 미팅 자리를 마련해 30주년 로고과 슬로건을 공표했다. AIA생명 차태진 대표(왼쪽)가 이정호 BA사업팀 팀장(오른쪽)에게 30주년 기념 배지를 달아주고 있다./AIA생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