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LG하우시스, 대리석 질감·친환경 접목한 '지아자연애' 출시

LG하우시스는 친환경성에 Non-Wood 스타일의 독특한 디자인을 겸비한 시트 바닥재 '지아자연애'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LG하우시스 모델들이 '지아자연애' 바닥재를 소개하고 있다.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는 대리석, 콘크리트, 직물 등 기존의 나무 패턴에서 볼 수 없는 톡특한 스타일의 시트 바닥재 '지아자연애'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피부에 닿는 표면층에 옥수수에서 유래한 식물성 수지를 사용, 바닥재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친환경성도 높였다.

또 바닥재 표면에 미끄러움을 줄여주는 안티슬립(Anti-slip) 기능을 적용해 보행 중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도 예방했다. 특수 표면 처리 기술을 적용해 찍힘과 긁힘, 변색에도 강하도록 했다.

지아자연애는 대리석 느낌을 헤링본 패턴으로 디자인한 '마블 헤링본(Marble Herringbone)', 빗살무늬의 톱니자국이 인상적인 '쏘우 마크 우드(Saw mark Wood)', 천연 대리석 느낌의 '올오버 마블(Allover Marble), 작은 조각의 나무와 세라믹이 어우러진 '세라믹 집성목(Ceramic Wood)' 등을 포함해 총 25종의 패턴 및 색상을 갖췄다.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박귀봉 상무는 "지아자연애는 친환경성과 보행안전성 등 기능성은 높이면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독특한 디자인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한 제품"이라며 "지아소리잠 등 프리미엄 제품과 함께 국내 바닥재 시장을 선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