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UPI)은 설 연휴 간 해외 여행을 떠나는 유니온페이 카드(카드번호 62번으로 시작) 회원들을 위한 글로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UPI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UPI)은 설 연휴 간 해외 여행을 떠나는 유니온페이 카드(카드번호 62번으로 시작) 회원들을 위한 글로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 주요 면세점 대상의 할인 이벤트를 포함해 중국·대만·프랑스·러시아 등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해외여행지의 인기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먼저 롯데면세점에서는 프리미엄 카드(플래티넘 또는 다이아몬드 카드) 소지 시 우리나라 시내 면세점에 한해 VIP 카드를 발급해준다. 정상가 기준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타면세점 역시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를 소지한 회원들 대상으로 면세점 VIP 골드 카드를 발급해준다. 또 유니온페이 카드 결제 시 시간대별로 5~1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화갤러리아 면세점 63빌딩점에서는 유니온페이 카드 소지 시 VIP 실버카드,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를 제시할 경우 골드카드를 발급해준다. 오는 29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유니온페이 카드로 500 달러 이상 결제 시 2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외 주요 여행지에서도 내달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중국 대만의 제이슨스 마켓에선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한 당일 누적 금액이 2000 대만달러 이상 시 200 대만달러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프랑스 파리에서는 미슐랭 3스타의 레스토랑 기 사보이(Guy Savoy)에서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주방 개인 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러시아의 고급 기념품 매장인 아트 스페이스(Art Space)에서는 유니온페이 카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성보미 UPI 동북아지역 총괄대표는 "명절연휴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많은 카드 회원들에게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글로벌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해외 여러 나라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물론 여행 전 많은 회원들이 이용하는 면세점 할인 혜택까지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카드 회원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유니온페이의 많은 혜택을 체감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