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대유위니아 딤채쿡 레트로, 첫 론칭서 완판

대유위니아 딤채쿡 레트로가 출시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는 지난 27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론칭한 '딤채쿡 레트로'가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딤채쿡 레트로는 소형가구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6인용 전기압력밥솥이다. 전통 가마솥 밥맛을 구현한 기존 딤채쿡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되 레트로 디자인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첫 방송에서 딤채쿡 레트로는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했다.

딤채쿡 레트로 인기 요인으로 대유위니아는 '민트 그린', '크림 화이트', '로맨틱 레드' 등 고광택 에나멜 색상을 적용해 젊은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점과 라디오 주파수 맞추듯 7단계로 밥맛을 조절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점을 꼽았다.

대유위니아 최준봉 딤채쿡사업부장은 "지난 12일 출시된 딤채쿡 레트로가 출시 초기부터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딤채쿡 레트로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