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스타벅스, 밸런타인 시즌 전용 신상품 출시

밸런타인 데이 MD/스타벅스



스타벅스, 밸런타인 시즌 전용 신상품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밸런타인 시즌 전용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부터 스타벅스는 1000여개 매장에서 25종의 머그와 텀블러, 보온병 등의 밸런런타인 데이 전용 신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밸런타인 데이 기념 초콜릿 상품인 '스위트 하트 초콜릿'을 비롯해 부드러운 고구마 크림과 마롱(밤) 스프레드가 전용 디저트 컵에 층층이 담겨있어 스푼으로 떠먹는 '레이어 케이크 고구마롱'도 함께 공개했다.

스타벅스는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8일까지 밸런타인 데이 상품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시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를 교환할 수 있는 영수증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8일부터 14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소중한 사람과 기쁨을 함께 나누는 순간의 사진을 #스타벅스딜라이트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무료 음료 e-쿠폰 2매씩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