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신상 화장품 체험단 '뷰티플' 모집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이 신상 화장품을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뷰티 리뷰팀을 모집한다. /신세계디에프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은 신상 화장품을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뷰티 리뷰팀 '뷰티플(Beauty+People)'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뷰티플은 매달 2회, 각각 10명 내외의 체험단으로 구성된다. 선정 시 신상 화장품을 빠르게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 받는다. 내부 심사를 통해 뽑힌 우수 리뷰어에겐 10만원 적립금 및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별도 사이트를 통한 리뷰글 공개 등 스페셜 혜택도 주어진다.

뷰티플 체험단의 2월 리뷰 제품은 헤어 케어 브랜드 '리빙 프루프(LIVING PROOF)'의 헤어 트리트먼트와 수면 헤어팩이다.

리빙 프루프는 생명 공학을 기반으로 만든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다. 실리콘을 대체하는 특허 성분 OFPM을 통한 모발 케어 기술력이 특징이다.

리빙프루프 체험단 응모는 오는 14일까지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 리뷰를 남길 본인의 SNS를 댓글로 등록하면 완료된다. 24일 발표된다.

활동 방법은 체험단으로 선정된 후 24일부터 내달 14일까지 본인의 SNS에 제품 리뷰를 업로드하고 동일 내용을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상품평에 등록하면 된다.

15일부터 28일까지는 메종프란시스 커정의 향수 5종을 리뷰할 체험단을 모집한다. 응모 방법은 리빙 프루프 체험단과 동일하게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사이트(www.ssgdfm.com) 내에서 신청할 수 있다. 3월에는 모로칸 오일, A.H.C 마스크팩이 리뷰 제품으로 준비돼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뷰티플 체험단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전문적이고 투명한 리뷰 환경을 만드는 데 일조하기 위해 기획된 리뷰팀"이라며 "유명 브랜드 및 신규 브랜드의 신제품이나 아직 알려지지 않은 우수제품 중심으로 리뷰 제품을 선정해 고객들이 구매 전, 제품 이해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