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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SPC 파리바게뜨, '2017년 상생 전략설명회' 개최

본사-가맹점 간 상생·마케팅 전략 공유

지난 3일 파리바게뜨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7년 상생 전략설명회'를 개최했다./SPC그룹



SPC 파리바게뜨, '2017년 상생 전략설명회' 개최

파리바게뜨가 지난 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7년 상생 전략설명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는 서울, 경기, 강원, 제주 지역의 가맹점 대표들과 본사 직원 등 약3000명이 참석했다. 올해 파리바게뜨의 본사-가맹점 간 상생 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공유했다.

파리바게뜨는 '8대 상생 프로그램'을 제시했다. 8대 상생 프로그램은 △가맹본부와 가맹점간 소통 △매출활성화 및 손익개선 △객수 창출 △경영능력 향상 △R&D투자 및 디자인 △식품안전시스템 △가맹점 가족화 △사회공헌 등이다.

또한 시즌 별 테마 마케팅 강화, 1인 가구 제품과 제철 원료 제품 출시 등 트렌드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브랜드와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최석원 대표이사는 "가맹본부는 상생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천하고 가맹점은 고객만족 극대화를 통해 가맹본부와의 상생을 실천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 것"이라며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상생을 발판으로 올해 고객과 사회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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