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AIA생명, 고객 건강관리 위한 AIA 바이탈리티 프로그램 출시한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가 지난 7일 서울 소공동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AIA 바이탈리티 사내행사에서 AIA 바이탈리티의 우수성과 향후 운영 계획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AIA생명



AIA생명은 국내 진출 30주년이 되는 올해 AIA 바이탈리티를 출시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을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AIA 바이탈리티는 호주·홍콩·말레이시아·싱가포르·태국·필리핀 등에서 성공적으로 운용 중인 과학적 건강관리 프로그램이다.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회원 스스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지식과 도구, 동기부여 등을 제공한다. 건강에 대한 이해, 건강 증진, 보상혜택 등 총 3단계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고객이 건강 목표를 달성할 경우 제휴사 포인트와 마일리지, 무료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AIA 바이탈리티 어플리케이션(App)은 현지화 마무리 단계를 거쳐 일반 고객들에게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 고객에게 맞는 서비스와 컨텐츠, 혜택의 범위를 넓히기 위해 유통·카드·헬스케어·웰빙푸드·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회사와 협력하며 지속적으로 에코시스템을 강화한다.

이 같은 서비스로 AIA생명이 금융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에서 고객의 건강관리와 삶의 질까지 책임지는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회사로 한 단계 진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빌 라일 AIA생명 지역총괄 CEO는 "지난 100여 년간 아태지역에서 고객의 재무적 안정성을 위해 노력해온 AIA는 이제 고객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자 한다"며 "AIA바이탈리티를 통해 한국 시장에서 보험사의 역할이 진일보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AIA생명은 최근 한국 시장 진출 3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로고와 '보험, 그 이상을 넘어(Beyond Insurance)' 슬로건을 발표한 바 있다.

AIA생명 임직원들이 AIA 바이탈리티 사내행사에서 자신의 건강 나이를 측정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AIA생명 임직원 400여 명은 건강과 다양한 건강 개선 프로그램 활동을 통해 직접 자신의 건강상태를 확인함은 물론 금연·다이어트·운동 등 본인의 새해 건강목표를 정하는 시간을 가졌다./AIA생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