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2017 WBC 서울라운드 공식 스폰서십 체결
스트라이크존이 KBO와 2017 WBC(World Baseball Classic) 서울 라운드에 대한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2017 WBC는 3월6일부터 22일까지 한국, 일본, 미국, 멕시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본선 1라운드인 서울라운드는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는 이번 스폰서십 체결에 대해 2017 WBC 서울라운드의 성공적인 진행과 스크린야구 업계 내 리더 이미지 강화를 위해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트라이크존은 이번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올바른 야구 문화를 이끌어가고,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야구인과 야구팬을 대상으로 업계 리더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스트라이크존은 WBC 서울라운드 공식 스폰서로서 서울라운드 엠블럼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며, WBC 경기가 치러지는 고척 스카이돔 내 광고와 각종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WBC 서울라운드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스트라이크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색다른 체험 마케팅도 진행한다. WBC 개최를 기념해 스트라이크존을 방문할 경우 실제로 WBC 선수가 된 것처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인터내셔널 모드'를 제공한다. '인터내셔널모드'는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직접 WBC 참가하는 16개국의 선수가 되어 야구를 즐길 수 있는 스크린야구 게임 모드다.
이청연 뉴딘콘텐츠 사업본부장은 "올바른 야구문화를 선도하며 업계 리더 이미지를 굳히기 위해 WBC의 스폰서로 나서게 됐다"며 "WBC 참가국의 선수가 되어 야구를 즐길 수 있는 인터내셔널 모드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들이 WBC를 더욱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유원그룹 계열사인 뉴딘콘텐츠가 선보인 스크린야구 시뮬레이터인 스트라이크존은 2016년 2월 출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