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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석유화학/에너지

경동나비엔, 러시아 최대 냉난방전시회 참가 '공략 박차'

경동나비엔은 7일부터 10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 CROCUS EXPO에서 열리는 러시아 최대 냉난방설비 전시회인 'Aqua Therm Moscow 2017'에 참가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러시아 시장 추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7일(현지시간)부터 10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 CROCUS EXPO에서 열리는 러시아 최대 냉난방설비 전시회인 'Aqua Therm Moscow 2017'에 참가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러시아 최대 전시업체 ITE Group 주최로 열린 이번 전시회는 전 세계 651개 업체, 2만6417명의 바이어 및 설비관련 업자가 참가하는 러시아 최대 규모의 냉난방 설비 전시회다. 올해가 21회째다.

2009년부터 9년째 참가하고 있는 경동나비엔은 'KD Navien, No.1 Brand in Russia'를 컨셉으로 내세웠다.

경동나비엔은 2015년과 2016년 연속으로 Aqua Therm 최우수 기업에 선정된데 이어 지난해 보일러 분야에선 최초로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국민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현지 시장에서 탄탄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부피를 크게 줄이고 원격제어 기능까지 탑재한 'NAVIEN TOK', 기름·가스보일러에 이은 러시아향 전기보일러 'NAVIEN EQB' 등 러시아 시장 확대를 위한 신규 제품을 내놨다.

또 작년에 이어 전기 생산이 가능한 가정용 전기발전보일러 '나비엔 하이브리젠 SE' 와 일반 상업용 건물과 오피스 빌딩 등에서 사용하는 난방 및 온수 시스템인 캐스케이드 시스템도 전시했다. 'NAVIEN 홈 IoT'도 러시아 시장에서 새롭게 선보였다.

홍준기 경동나비엔 사장은 "경동나비엔은 전통적으로 유럽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러시아 시장에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며, 글로벌 넘버 원 에너지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초석을 다져나가고 있다"면서 "앞으로 러시아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한 경험과 러시아 국민브랜드에 선정된 인지도를 앞세워 유럽시장에서 영향력을 더욱 확대시켜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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