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코트라, 2PM 리더 옥택연과 한류 마케팅 나서



인기 K-POP그룹 2PM의 리더 '옥택연'이 코트라(KOTRA)와 함께 국내 중소기업의 중화권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한류마케팅에 나선다. KOTRA(사장 김재홍)는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 사옥에서 '옥택연 팬사인회'와 이와 연계한 '글로벌 CSR' 행사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한류스타의 재능과 결합된 중소기업 제품을 해외 복지시설에 기부, 현지 사회공헌을 통해 수출마케팅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에선 옥택연 캐릭터인 '옥캣'을 중소기업 제품에 라이센싱해 만든 '옥캣화장품' 총 1000만원 상당을 홍콩에서 가장 오래된 복지시설 '보령궉(Po Leung Kuk)'에 기증했다. 송효민 HM인터내셔날 대표, 2PM 옥택연, 김두영 KOTRA 전략마케팅본부장, 한상곤 KOTRA 서비스산업실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트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