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SKC, '뉴 비전' 담은 캘리그래피 제작

SKC의 뉴 비전을 담은 캘리그래피. /SKC



SKC가 새로운 비전을 담은 캘리그래피를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SKC 캘리그래피는 '마켓 인사이트(Market Insight)와 기술을 창의적으로 결합하는 글로벌 스페셜티 마케터(Global Specialty MARKETER)'라는 문구를 유명 캘리그래피 작가 강병인씨의 생동감 있는 손글씨로 표현했다.

SKC 관계자는 "뉴 비전은 사업 전반에 걸쳐 마케터 의식을 바탕으로 스페셜티 제품(특화된 고부가가치 제품)에 역량을 집중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자는 SKC의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뉴 비전은 작년 10월 창립 40주년 기념식 때 발표한 것이다. 캘리그래피는 앞으로 홈페이지, 보도자료, 행사 등에 활용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