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S25, 예술 패키지 시즌2…'키스 해링' 아이스크림 출시

GS25가 올해 '키스해링' 작품을 아이스음료에 선보였다. /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세계3대 팝 아티스트 중 한 명인 '키스 해링'(Keith Haring)과 콜라보한 아이스음료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3월 중에 출시 예정인 이번 아이스음료는 '커피가 앝(ART) 하다!'라는 컨셉으로 미국 아티스트로 유명한 키스 해링이 함께했다.

키스 해링은 하위문화로 알려진 낙서화의 양식을 빌려 새로운 회화 양식으로 재창조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간결한 선과 강렬한 원색, 재치와 유머가 넘치는 표현으로 전 세계적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한동석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 마케팅팀 과장은 "GS25 아이스음료를 구매한 고객들이 키스 해링의 화려한 아트웍을 모아 인테리어 액자로 만들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여름철 최고 인기 상품인 아이스음료에 시원한 색감이 더해져 고객의 만족감이 커질 것으로 기대하는 마음에서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GS25 아이스음료는 2011년 4000만잔, 2012년 5000만잔에 이어 2016년에는 7200만잔이 판매된 여름철 최고 인기 상품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