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TGIF, 신제품 '스터프드 포크 스테이크' 출시

스터프드 포크 스테이크/TGIF



TGIF, 신제품 '스터프드 포크 스테이크' 출시

TGIF가 가성비 소비 트렌드와 쇼핑몰 내 입점한 매장 입지 장점을 살리기 위한 신제품 '스터프드 포크 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터프드 포크 스테이크'는 돼지고기 등심을 활용했다. 스테이크의 주원재료가 소고기라는 이유로 가격이 높다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콘셉트의 제품이다. 냉장 14일 숙성한 국내산 등심을 원재료로 활용했다.

또한 돼지고기 안심 부위 내부에 할라피뇨, 양파, 마늘,치즈등을 스테이크 내에 스터핑(충진물) 해 부드러운 식감과 느끼함을 줄였고 스테이크 겉면에 베이컨을 랩핑해 고소한 맛을 살렸다.

TGIF는 신제품 '스터프드 포크 스테이크'를 가성비 트렌드에 맞춰 스프, 샐러드, 스테이크, 음료로 구성한 '코스' 형식의 메뉴로 운영된다. 평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1만2000원에 판매한다.

TGIF는 '스터프드 포크 스테이크'의 돼지고기 안심 스테이크 내부에 시즌별 다른 스터핑을 충진해 다양한 맛을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TGIF 관계자는 "신제품 '스터프드 포크 스테이크'는 스테이크는 비싸다 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돼지고기 등심을 활용과 함께 코스 형식의 메뉴 운영으로 고객 소비 트렌드인 가성비에 맞춘 신제품"이라며 "TGIF 매장이 쇼핑몰 내에 주로 입점해 있는 입지적 장점을 살려 몰링족 및 신규 고객 창출을 위해 제품 운영 시간을 점심 시간인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으로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