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금융권 최초의 증강현실(AR)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하나머니GO'에 카드발급 시 연회비를 최대 3만원까지 돌려주는 하나머니 쿠폰서비스를 탑재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머니GO는 하나금융그룹이 만든 금융권 최초의 멤버십서비스인 하나멤버스 앱(App) 설치 후 이용 가능하다. 손님 주변에 있는 KEB하나은행의 금융서비스와 여러 제휴사의 혜택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KEB하나은행 환율과 금리 우대, 세븐일레븐 캔커피·초콜릿, 파리바게트 교환권, CGV 콤보세트 등 다양한 쿠폰을 잡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발급 시 연회비를 하나머니로 돌려주는 쿠폰을 하나머니GO에 새롭게 탑재하여 손님 혜택을 한층 더 강화했다. 하나멤버스 앱 접속 후 하나머니GO를 실행하여 주변에 있는 하나머니 연회비 쿠폰을 잡으면 어디서든 쉽고 간단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하나머니GO 연회비 지원 쿠폰을 포함하여 인터넷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연회비를 하나머니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말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하나 신용카드를 최초로 발급받고 1회 이상 사용한 손님에 한하여 연회비를 최대 3만원까지 하나머니로 돌려준다.
홍필태 하나카드 미래사업본부장은 "최근 매체와 플랫폼이 다양해짐에 따라 손님들이 단순히 혜택과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재미와 즐거움도 함께 즐기는 추세"라며 "하나머니GO를 통해 손님들이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향후 하나머니GO에 더욱 재밌는 요소를 반영하고 손님의 니즈에 맞는 혜택을 탑재하여 누구나 만족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하나머니GO 연회비 지원 쿠폰서비스는 연중 상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