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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2017 고객패널 운영…DT패널 신설

신한카드 고객패널은 올 한해 소비자 보호의 관점에서 디지털·신상품·서비스 등 전반적인 모니터링과 조언을 하게 된다./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지난 23일 서울 남대문로에 위치한 알로프트호텔 행사장에서 2017 따뜻한금융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카드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소비자보호 관점의 제도 및 업무를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된다.

올해 고객패널은 신한카드의 2017년 전략방향인 DT드라이브에 걸맞게 기존 서포터즈 패널과 별도로 DT패널을 신설했다.

서포터즈 패널은 20대에서 60대까지 전 연령을 아우르는 패널로 신한카드 전체 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한 모니터링과 조언을 하게 된다. 소비자보호 관점의 신상품 출시 전 사전점검·상품약관·서비스 등 거의 모든 업무 영역의 개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DT패널은 디지털 관련 분야 전문 패널로 이 분야에 관심이 많은 20대 회원으로 구성됐다. 신한카드가 진행하고 있는 디지털 신기술 접목한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살피게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제도 및 업무 처리 과정을 개선해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 중심의 신한카드가 될 것"이라며 "특히 전사적으로 DT드라이브를 강조하고 있는 만큼 신한카드의 디지털 역량 강화에 DT패널의 역할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한카드의 DT드라이브는 디지털 혁신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Digital Transformation), 데이터 기술 시대의 선도(Data Technology), 기존과 다른 생각으로 새로운 도전을 지속(Different Thinking&Try) 등을 추진하여 BIG to GREAT를 달성하겠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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